본문 바로가기
Everyday English

[매일영어] Day 50. 내가 살게, 내가 낼게 영어로?

by 부자언ㄴ1 2020. 10. 7.

"이건 내가 살게"를 어떻게 영어로 표현하는지 아시나요?

I'll pay this meal?

I will buy it?

 

더 자연스럽고 간단하게 is/are on me 라고 하시면 됩니다.

 

 

친구들과 식사가 끝났을 때,

This is on me.

[디스 이즈 온미]

이건 내가 낼게

 

 

바에서 친구들과 술을 마실 때,

Next round is on me

이거 다 마시고 다음에 시키는 술은 내가 낼게!

 

Beer is on me

맥주는 내가 살게

 

Drinks are on me

마실 건 내가 낼게

 

 

이런 식으로 본인이 내길 희망하는 것 + is/are on me라고 해서 문장을 만들어서 댓글로 남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