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Malayisa

8. 말레이시아 생활 팁 : 현지 과자 추천(1)

by 부자언ㄴ1 2020. 8. 11.

안녕하세요, 부자언니입니다!

그동안 일이 많아서 말레이시아 정보를 알려드릴 시간이 없었네요 ㅠㅠ

오늘은 말레이시아에서 일하실 분들 뿐만아니라 여행으로 오실분들에게도 유용할 맛있는 현지 과자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한국과자도 편의점에 팔긴해요. 새우깡이나 신당동 떡볶이, 양파링 정도 본 거 같네요 ㅎㅎㅎ

그래도 기왕 한국 과자 사려면 한인마트를 가셔서 왕창 사오시는게 나으니, 오늘은 현지과자만 보도록하죠!

 

 

1. Mamee Monster

 

우리나라의 뿌셔뿌셔와 비슷한데, 팩 크기자체가 작아요! 뿌셔뿌셔의 1/2정도랄까요? 

맛은 치킨맛, 바베큐맛, 매운맛 이렇게 있어요. 치킨맛을 먹어봤었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담백하더라구요 ㅎㅎㅎ

되게 중독되는 맛이에요... 처음에는 몰랐는데 정신차리고 보니 두봉지째 먹었더라구요 하하하하

 

 

 

 

2. Bin Bin Rice Cracker

요건 쌀과자입니다!!! 다들 무슨맛인지 알고 계실거라 생각해요.

제가 쌀과자 진짜 좋아하는데, 비슷하게 생겨서 먹어봤더니 꿀맛!

 

 

 

 

3. Ikan Satay

보시면 뭐일지 느낌이오시나요? 바로 쥐포입니다 ㅎㅎㅎ

먹고나면 손에서 냄새가 너무나긴하지만, 맛은 좋아요!

 

 

 

 

4. Dahfa Dried Fish Fillet

요것도 쥐포에요~ 어렸을때 문방구에서 보신적 있으시죠? 찾아보니 빼빼어포, 똘똘이, 피쉬스낵으로 다양하게 불리는거 같네요 ㅎㅎㅎ 

집에서 영화볼때 오징어땅콩이랑 요거에 맥주... 최고의 조합!

 

 

 

 

5. Double Decker

새우깡 말레이시아 버전!

한국과자를 먹으면서 컸기 때문에, 여기서도 계속 비슷한 맛을 찾는거 같아요 ㅎㅎㅎ

 

 

 

 

6. Snek Ku (Garlic Mi Spicy)

이건 친구의 추천인데, 쫄병스낵에 마늘 추가한 맛이 난다고 계속 손이가는 맛이래요!

과자가 작아서 하나씩 하나씩 집어먹는 재미가 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7. Twisties (BBQ Curry)

사실 트위스티스는 맛이 총 6개정도로 꽤나 다양한데, 이건 조금 특이해서 소개해드립니다.

이것도 친구의 추천인데요, 굉장히 중독적인 카레맛이고, 한국에서는 한번도 못먹어본 맛이래요!

먹어볼 기회가 있으시다면 도전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당~

 

 

 

사실 더 많은데 제가 이름을 다 기억해내질 못하겠어요 ㅎㅎㅎ

찾아보고 정리해서 2편으로 돌아오겠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