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Malayisa

10. 말레이시아 여행지 추천 (2) Kota Kinabalu

by 부자언ㄴ1 2020. 8. 25.

스노클링부터 호핑투어까지 휴양지라서 할 게 더 많은 코타키나발루!

세계에서 손꼽히는 아름다운 석양과 바다의 조화를 보고 싶다면 코타키나발루를 추천드립니다.

휴양도 하고 관광도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여행이고, 인천-코타키나발루 직항도 있어 편하게 가기엔 안성맞춤인 휴양도시이지만 지금은 하늘길이 막혀... 

꼭 모두가 자유롭게 여행하는 그날을 바라며, 코타키나발루에서 할 수 있는 액티비티들을 소개합니다.

 

 

제셀톤 포인트. 영국인들이 최초 상륙했었던 선착장이라고 하며, 호핑투어, 반딧불 투어가 시작되는 장소입니다

섬들을 오가는 다양한 배편들을 구할 수 있으며, 스쿠버다이빙 등 여행상품 또한 이곳에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블루 모스크. 세계 3대 이슬람교 사원으로, 아름다운 금장식이 눈에 띄는 곳입니다. 약 70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크기이며, 다양한 유물과 사진이 보관된 박물관도 함께 있습니다. 예전에는 무료였다고하나 지금은 돈을 내고 촬영을 하실 수가 있다고해요, 그리고 모스크에 가실때는 항상 옷차림에 신경쓰셔야합니다. 옷을 대여 해주고 있으니, 혹시 팔다리가 드러나는 옷을 입으셨다면 대여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면 되겠죠?

 

 

I LOVE KK (Kota Kinabalu) 표지판 앞에서 예쁘게 사진 남기기!

 

 

가장 중요한 선셋. 코타키나발루의 선셋은 세계 3대 석양으로 꼽힐 정도로 유명하고, 1일 1선셋을 봐야할정도로 놓치기 아쉬운 장관입니다. 특히 탄중아루 비치에서 보는 뷰는 정말 아름답죠.

배를 빌려서 바다위에서 보시는 분들, 백사장에 누워 보시는 분들, 전망 좋은 곳에서 바라보시는 분들. 정말 다양하게 선셋을 즐길 수 있으니까 절대로 놓치지 마세요!

 

 

반딧불 투어. 선셋을보시고 난 다음 즐기시기 좋은 코스인데요, 해가 지고 깜깜해지면 배 위에서 반짝거리는 반딧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보통 반딧불투어 하나 보다는 다른 투어들까지 코스로 즐기시는 경우가 많아서, 오시기전에 충분히 알아보시고 예약하고 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핑크모스크 바로 옆 야자수길. 핑크모스크 자체도 유명하긴 하지만, 요즘에는 핑크모스크보다도 더 유명한 포토존인 이곳에서 인생샷을 건져보세요!

 

 

필리피노 마켓, 핸드메이드 마켓

정말 맛있는 과일들과, 간단하게 길거리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들, 수제로 만든 물건을 판매하는 곳이 있어요.

숙소에 돌아가서 간식거리로 먹을 저렴한 과일이나 음식들을 구매하셔도 좋고, 하루의 피로를 날리기 위해 비타민 가득한 과일주스를 마시는것도 좋겠죠?

수산시장도 함께 있어서 저렴한 가격으로 흥정해서 맛있는 해산물을 구입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말레이시아 답게 정말 다양하고 저렴한 과자들도 판매하고 있으니, 여러개를 구입해서 맛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이상 코타키나발루 섬 소개였습니다!

댓글